아주 자잘자잘한 일들이 나를 괴롭히는 바람에. 시간 순이 아니라 의식의 흐름 순으로 간략하게 근황 정리가 필요하다.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!은 바로 아이폰5S 골드 64기가를 샀다. 매우매우 중요하다! 





나를 설레게 하는 문구. 시작하기!!!!!!!!!!!!!!!!!!!!! 야호




사진은 전에 쓰던 아이폰4 화이트와 새로 받은 아이폰5S 샴페인골드. 유감스럽게도 이 날 오전, 개통을 하기도 전에 책상 유리 위로 새 휴대폰이 떨어져 모서리가 눌리고 말았다. 살다살다 이런 두부도 처음 본다. 그 정도의 낙하사건이 아이폰4에게 일어났다면 아무런 상처도 없었을 텐데. 너무 슬프다. 저 하얀색 케이스를 아주 잠깐 빼 놓았던 그 찰나의 순간에 벌어진 일이어서도 더 나 스스로에게 욕이 나오는 상황. 오늘도 화가 난다. 찰나의 순간에 후회할 일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 또 깊은 고찰을 해 보았다. 그것은 또 머리 속으로 정리한 후 나중에.




'소소하고 사소한 > 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불쑥불쑥 나를 괴롭히는 것  (0) 2013.10.26
블로그에 대한 다짐과 잡담  (0) 2013.10.22
티스토리 입성과 초대장  (0) 2013.10.22
Posted by 레겐샤인
,